박단아 인스타그램 사진 박태환 무슨관계?




박단아 인스타그램 사진 박태환과 무슨 관계?






박단아 인스타그램 사진들.

현재 인스타는 닫힌 상태이며 

약 1.7만명의 팔로워가 있었다.

사진들은 약 200개 이상이 있었다.


그 중에서도 박단아 박태환으로 추정되는 사람과

사진을 찍은 것도 있었다.


현재 열애 기사관련에서는

박단아 박태환과는 연애도 연인도 아닌 

좋은감정으로 만나는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일단락 지었다.

하지만 우리가 상상하는 그 기류의 의심은 사라지게 하는데 부족하였다.


어쨌든

박단아 사진 자체로봐도 외모가 연예인급으로 아름다웠으며

충분히 스타가 될만한 

화제성으로 올라갈만한 사람이었다.

더보기

댓글,

솔직하고 냉철한 평론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