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어쌔신 후기 : 허접한 내용 그리고 결말



아메리칸 어쌔신 후기 : 허접한 내용 그리고 결말 



킬링타임용으로도 많이 부족해 보이는 장면들이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예산느낌이 강하게 들정도로 허접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핵폭발장면만 재미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히들 말하는 발로 맹글었냐는 말이 어울리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비가 3300만달러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볼게 없고 할것이 없을때 봐야하는것이 맞을것이고


혹은 비행기를 타고 안에서 시간죽이기용으로도 좀 부족한듯한.ㅋㅋ

더보기

댓글,

솔직하고 냉철한 평론가입니다